이야기박스
c++ 버전 본문
c++ 03
- STL ; Standard Template Libarary
:
- namespace
: user define scope by Name
- RTTI
: 타입을 알아내는 것. typeid() 등
- dynamic_cast , static_cast , reinterpret_cast , const_cast
- bool type
: 이 때, 등장.
c++ 11
- for 문 변형
: for (auto a : list)
- nullptr
: NULL 과 다르니 조심히 사용한다.
- final 선언
: 이것이 마지막이다.
- Explict override
: virtual 함수를 사용할 때, 도움을 준다고 한다.
안써봐서 모름
- extern template
: 템플릿도 extern으로 선언할 수 있게 되었다.
- lambda expression
: python에서 쓰는 그거
- >> 개선
cout '>>'
vector<vector<int'>>'
이런거 자동으로 구분해줌
- thread의 지원
: 개선사항이 많았댄다
- long long
: 8 bytes
c++ 14
- auto type
: ㄳ ㅎㅎ
- decltype
: auto 타입 변수를 초기화 하고 싶지 않을 때, 쓰면 좋다는데
안써봐서 모르겠음
- 변수 템플릿
: ? 뭐하는 기능인지 잘 모르겠다.
- init 캡처
: 이것도 잘 모르겠다
c++ 17
- init에 auto 사용
: init부터 잘 모름 ㅜㅜ
- template parameter에 typename 사용
: 기존의 typename과 다른가? 좀더 자세한 설명이 있었으면..
- 중첩된 네임 스페이스 정의
: 음.. 아직 한번도 본적이 없다.
'Programming Language > c,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c++) 피보나치 - 동적 계획법(Fibonacci - Dynamic Programming) (0) | 2017.11.24 |
---|---|
c++) CreateThread, Critical Section (0) | 2017.11.24 |
c++) 스플레이 트리 (Splay Tree) (0) | 2017.11.18 |
c++) AVL 트리 ( 삽입, 삭제, 트리 출력 ) (0) | 2017.11.11 |
c++) 이진 탐색 트리 (0) | 2017.11.04 |